PaySimple - 소기업을 위한 결제 및 청구 관리 도구
PaySimple은 소기업을 위한 클라우드 기반 결제 및 청구 관리 도구입니다. 어디서든 어떤 기기에서든 결제를 받고 청구를 간소화하며 고객을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PaySimple을 사용하면 모바일 기기나 태블릿에서 몇 번의 클릭만으로 싱글 또는 다중 아이템에 대한 신용카드 및 ACH 결제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PaySimple 모바일 앱은 모든 모바일 기기, 즉 휴대폰과 태블릿을 최적화하여 작동합니다. PaySimple 계정에서 항목을 자동으로 앱에 연결하고, 단일 또는 다중 항목을 카트에 추가하고, 모든 고객에 대한 반복 청구 일정을 생성하고 관리하며, 고객 관리에서 고객의 연락처 정보, 구매 기록 및 등록된 결제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앱은 현장에서 결제를 수집하는 모든 사용자에게 매끄러운 체크아웃 경험을 제공합니다.
또한, PaySimple은 모바일 친화적인 전자 상거래, 예약, 등록 및 청구 솔루션, 유연한 모바일 친화적인 결제 옵션, 고객 레코드를 생성하고 안전하게 관리하는 기능, 결제 및 현금 흐름의 실시간 업데이트, 다른 중요한 비즈니스 기술과의 통합, 우수한 고객 서비스 지원 등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PaySimple 고객 전용으로, PaySimple의 선도적인 서비스 상업 플랫폼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무료 평가판을 제공합니다.